
(경기연합뉴스) 깊어가는 겨울 남양주도시공사에서 운영 중인 남양주유기농테마파크에서는 2016병신년 빨간원숭이 해를 맞이하여 풍년과 가족의 안녕을 기원하는 정월대보름 행사「원숭이 엉덩이는 빨개」를 준비하여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정에 유익하고 알찬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가족이 함께 정월대보름 세시풍속을 즐길 수 있게 진행되며 아홉 가지의 전통놀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아홉차례〕, 오곡과자와 귀밝이술을 맛볼 수 있는 〔먹거리〕, 푸짐한 상품과 함께하는 가족대항 윷놀이 〔척사대회〕, 소원카드를 쓰고 달집을 태우는 〔소원기원〕등 풍성한 내용과 함께한다.
정월대보름 행사는 2월 21일(일) 11시와 14시에 나눠서 진행 될 예정이며, 사전예약을 받아 좀 더 원활한 진행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추운 날씨 속에서 가족‧이웃들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보는 건 어떨까?
유기농 테마파크는 남양주시 조안면 삼봉리(181-2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유기농테마파크 홈페이지(
http://www.organicmuseum.or.kr) 혹은 전화(031-560-1471)로 할 수 있으며, 일부 프로그램은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