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뉴스통신) 안동중앙고등학교는 5월 11일 안동중앙고등학교 청운관에서 안동중앙고 1, 2학년 학생들과 지역학교 학생들이 함께하는 제 28회 청운제를 열었다.
1부에서는 교내 동아리 체험 부스와 동아리 ‘데메테르’, ‘영어연구반 tablet’ 등이 참여한 먹거리 장터가 열렸다. 냉면과 아이스티, 닭 염통구이, 팥빙수 등의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학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고, 안동과학대에서는 미래자동차학과, 물리치료학과, 의료공학과 등 학과관련 부스를 설치하여 진로체험 행사를 함께 열어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2부에서는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끼를 마음껏 발휘하는 특별공연이 열렸다. 마술동아리 시크릿의 마술공연을 비롯하여 중앙고 밴드의 공연과 학생들이 직접 촬영한 ucc 상연, 김필교 외 5명의 ‘CHEER UP’, 김원회 학생의 ‘서울사람들’등 다양한 공연이 열렸다. 그리고 안동길원여고의 동아리 ‘소유’, 안동경안여고의 동아리 ‘볼륨’이 이날 특별 공연을 함께 하여 2부 행사를 빛냈다.
이번 청운제는 안동중앙고 학생뿐만 아니라 지역의 학생들도 함께 교감하고 어우러지는 즐거운 축제가 되었고, 학업에 지친 심신을 달래고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가진 안동중앙고 학생들을 진면목을 엿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