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뉴스통신) 내달 3일 군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보성체육공원 일원에서 ‘제42회 보성군민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보성군이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순천공고 고적대 퍼레이드, 모듬북 공연 등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12개 읍·면 입장식, 기념식, 체육행사, 군민노래자랑 등이 펼쳐진다.
또한 보성녹차연관 제품 홍보관 운영 및 우리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미미보(味美寶) 선포식을 병행 추진하여 군민 및 향우들에게 우리고장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출향향우 초청, 지역출신 가수 축하공연, 읍·면 특산품 전시관 운영 등 군민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전통놀이 체험, 행시 경연대회 등 모든 군민이 보성의 주인으로서 웃고, 맛보고,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축제의 장을 준비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온 군민이 보성의 주인으로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제42회 보성군민의 날’ 행사를 통해 군민의 역량을 결집시키고 군민 단결과 화합을 이루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군민들이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지방세수 확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 군민의 날 수상자로 선정된 (주)하이이노서비스 윤형관 대표에게 ‘보성군민의 상’을 수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