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연합뉴스) 끝 없이 펼쳐진 파란 대동해, 눈부시게 빛나는 하얀 백사장과 최고급 리조트가 즐비한 하이난(해남도). 여느 동남아의 최고급 휴양지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 중국의 휴양지다. 연중 300일 이상 맑은 날씨가 지속되고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하이난은 정규편이 없어 전세기로만 갈 수 있는 아직은 유니크한 관광지다.
국내 대표여행기업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동양의 하와이, 하이난으로 떠날 ‘모두투어 서포터즈 20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3일(일)까지 접수가 진행되고 5일(화)에 미션 대상자를 발표한다. 모델과 마케터 총 4명을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는 4월 14일에 오리엔테이션 및 발대식은 4월 18일 예정이다. 각 포지션에 따라 모델은 카메라테스트 등의 면접이 마케터는 UCC 미션이 주어진다.
신청방법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모두투어 회원가입 후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댓글을 달고 신청서를 다운받아 crm@modetour.com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메일제목에 지원자 이름과 지원분야(모델/마케터)를 입력해야 하고 자유롭게 본인을 PR할 수 있는 파일도 함께 첨부해야 한다.
귀국 후에는 SNS를 통한 모두투어 홍보, 현지 사진 일정 매수 귀속, 모두투어 제작 컨텐츠 모델로 출연 등 탐방 후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기간 중 문의사항은 모두투어 공식 블로그(
http://blog.modetour.com) 혹은 이메일(crm@modetoru.com)을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