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뉴스통신) 28일 KBS 2TV에서 방영되는 비타민에서는 <혼자 사는 당신의 가족, 건강하십니까>를 주제로, 혼자 사는 사람이 특히 주의해야하는 질병과 혼자서 건강하게 잘 사는 건강법 등을 다룬다. 특히 혼자 사는 사람이 꼭 챙겨 먹어야하는 음식이 공개된다.
이날 허진 신봉선, 류정남, 진해성, 테이가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들의 냉장고를 공개했다. 테이의 텅빈 냉장고가 공개되자 이휘재는 “이게 냉장고 맞나, 에어컨 아니냐”고 말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신봉선은 유혹하듯 “우리 집에 식사하러 오세요”라고 말해 테이를 당황케 했다. 반면 개그맨 류정남의 냉장고에는 유통기한 지난 음식들과, 정리 되지 않은 반찬과 재료들로 가득했다. 이에 전문가는 “냉장고 상태가 F, 낙제점이다. 식중독에 걸릴 수 있으니 정리가 시급하다”고 말했다. 류정남은 “평소 음식을 해 먹지 않고 라면으로 대충 때운다. 정리를 해야겠다”고 답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이밖에도 혼자 살면서 건강을 잃게 된 사례와 혼자 밥 먹는 것, 혼자 술 마시는 것의 위험성을 알아본다. 또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는 비법과 간단하게 해 먹는 건강식이 소개될 예정이다.
허진, 신봉선, 테이, 류정남, 진해성, 현영, 광희, 레이양, 피에스타, 히스토리가 출연하는 본 방송은 오늘(28일) 밤 8시 55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