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통신)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은 와인디렉터 양갱과 취약계층 위기가정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양경훈 대표는 평소 어려운 이웃들에게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본인의 사업과 연계하여 와인 관련 유튜브 채널을 개설 후 유투버 1만명 회원가입 기념으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양경훈 대표는 “유투버 회원가입 기부금 마련 1만명 기념 이벤트로 와인경매 행사 후 유튜브라는 인터넷 컨텐츠를 활용하여 저와 생각을 갖고 있는 분들과 함께 소중한 마음을 담아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꼭 기부금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조혜연 관장은 “이러한 기부 문화가 소셜네트워크 등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자연스럽게 사회전반으로 확산되길 간절히 바란다며, 다른 차원의 사회공헌 활동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한편 양경훈 대표는 M.H.Cellar 와인샵을 운영하면서 유튜브 크레이터 활동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런 경매 이벤트 행사를 통하여 얻어진 수익금은 고용, 생계, 의료, 교육 등 복합적인 어려움에 처해있 어르신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면 좋겠으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는 지속적으로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의 조혜연 관장님과 함께 하고 싶다는 포부를 이야기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