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 ASUS 컨슈머 노트북 앰버서더로 발탁

2022.12.06 08:04:39

 

(경기뉴스통신=유병운 기자)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ASUS (에이수스)가 컨슈머 노트북 앰버서더로 (여자)아이들 소연을 발탁하고, 크리에이터 노트북 젠북 프로 3종 △젠북 프로 14 듀오 OLED △젠북 프로 16X OLED △젠북 프로 15 플립 OLED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아이들 소연은 뛰어난 음악적 실력은 물론, 도전적인 자세와 자신만의 확고한 신념을 갖춘 MZ세대 대표 실력파 창작 아티스트다. 이러한 이미지가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제품력을 자랑하는 ASUS의 크리에이터 노트북 이미지와 잘 부합해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여자)아이들 소연과 함께한 ASUS 광고 영상은 공식 SNS 채널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5일 공개된다.

이번 영상에서는 (여자)아이들 소연이 젠북 프로 노트북으로 프로듀싱을 하는 모습이 다이내믹하게 연출됐다. 젠북 프로 16X OLED의 터치스크린과 ASUS 다이얼을 활용해 작곡하고, 젠북 프로 14 듀오 OLED의 스크린패드 플러스와 스타일러스펜 기능으로 창작하는 인상적인 장면들을 통해 '내 작품을 만드는 곳, 나는 젠북으로 해'란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담았다. 또한 광고 전반에 (여자)아이들 소연이 직접 프로듀싱한 대표곡 '톰보이(TOMBOY)'가 삽입돼 ASUS의 젠북 프로 시리즈가 가진 크리에이티브적인 요소를 더욱 강조한다.

광고 영상에 등장한 젠북 프로 시리즈는 사용자들에게 보다 창의적인 워크 플로우를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인 랩탑 라인업으로 영상 및 사진 편집 등 창작 작업을 주로 하는 크리에이터에게 최적화됐다. 모두 생생하고 부드러운 비주얼을 구현하는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젠북 프로 14 듀오 OLED는 12.7인치의 2.8K 보조 스크린 '스크린패드 플러스'를 탑재한 고성능 크리에이터 노트북이다. 키보드 상단에 위치한 스크린패드 플러스는 터치스크린과 스타일러스 펜을 지원해 생산성과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젠북 프로 16X OLED는 최대 12세대 인텔 i9 12900H CPU와 지포스 RTX 3060 GPU를 장착해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사용자 맞춤형 설정을 통해 작업 생산성을 높이는 에이수스 다이얼로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세계 첫 15인치 OLED 컨버터블 노트북인 젠북 프로 15 플립 OLED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60° 에르고리프트 힌지가 적용돼 랩탑, 텐트, 스탠드, 태블릿 모드 등 다재다능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자)아이들 소연은 그룹의 아이덴티티이자 앨범을 총괄하는 프로듀서로 본인만의 독보적인 개성을 음악적으로 풀어내는 아티스트다. 최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 곡 '누드(Nxde)'의 작사, 작곡, 디렉팅에 참여해 천재적인 재능을 입증했으며, 글로벌 음악 시장을 강타한 메가 히트곡 '톰보이(TOMBOY)' 등 여러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앞으로 아티스트로서의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면서 ASUS의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며 유저들과의 접점을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광고 영상 및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ASUS 공식 SNS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병운 기자 ybo7788@naver.com
Copyright @2015 경기뉴스통신 Corp.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 경기도 의정부시 행복로19, 303호 등록번호 경기, 아51075 / 등록일 : 2014년 9월 22일 / 사업자등록번호 231-01-67295 발행인 : 박민준 / 편집인 : 박민준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민준 홈페이지 : www.kyungginews.com / 대표메일 kyungginews@naver.com 제보 및 문의 :031-848-7530,/ 010-6393-2509 경기뉴스통신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