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형호 국힘 경기도당 대변인, 경기도의원 예비후보 등록

2022.04.03 11:57:22

홍 예비후보, "젊음 앞세워 죽기 살기로 뛰겠다"

 

(경기뉴스통신=박민준 기자) 홍형호 국민의힘 경기도당 대변인이 지난 4월 1일 오는 6.1전국동시지방선거에 의정부시 제2선거구(의정부2동, 호원1동, 호원2동) 경기도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고 자신의 SNS를 통해 밝혔다.

 

홍 예비후보는 지난 1일 자신의 SNS에 “경기도의원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치고 사랑하는 의정부시민 여러분과 당원여러분께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인사를 드린다”며 글을 올렸다.

 

“의정부는 세 명의 아들들과 함께 살고 있는 행복한 공간으로 무엇과도 바꿀 수 없다”고 밝힌 홍 예비후보는 “의정부시는 지금 이 순간에도 꿈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이다”라며 의정부시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홍 예비후보는 또 “의정부시는 저희 가족이 행복한 추억을 쌓고 사랑을 꽃피울 수 있는 삶의 터전이다”라며, “제가 보디빌딩 국가대표 출신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 고마운 제 삶의 고향이다”라고 이어 말했다.

 

이어 홍 예비후보는 “소외된 이웃 어르신들과 학생들 그리고 군 장병들의 건강을 책임지겠다는 일념으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시작하며 다시 한 번 고마움을 느끼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다시 홍 예비후보는 “의정부시민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지속적으로 공부해 모두가 함께 잘사는 공간을 만들겠다”며, “의정부에 좀 더 보템이 되는 일꾼이 되어, 모두가 건강하고 평안한 행복을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겠다”고 약속했다.

 

홍 예비후보는 끝으로 "많이 부족하지만 의정부를 사랑하는 마음은 그 누구보다 더 크다"며, "지지와 응원해주시는 시민 여러분과 국민의힘 당원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젊음을 앞세워 죽기 살기 뛰겠다"고 각오했다.

 

한편 홍 예비후보는 자신이 운영하는 ‘닥터 홍짐’을 통해 경기북부드림노인복지센터와 의정부시 수영연맹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지역 어르신의 건강은 물론, 수영선수와 동호인의 건강과 체육 교육의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홍 예비후보는 녹양종합사회복지관 후원회장을 맡아 의정부청년봉사단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등과 함께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민준 기자 plaerek@naver.com
Copyright @2015 경기뉴스통신 Corp.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 경기도 의정부시 행복로19, 303호 등록번호 경기, 아51075 / 등록일 : 2014년 9월 22일 / 사업자등록번호 231-01-67295 발행인 : 박민준 / 편집인 : 박민준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민준 홈페이지 : www.kyungginews.com / 대표메일 kyungginews@naver.com 제보 및 문의 :031-848-7530,/ 010-6393-2509 경기뉴스통신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